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사주만큼 보편적인 별자리 궁합 쉽게 알아볼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들이 귀찮으면 바로 셀프로 확인 가능한 기능을 이용 하셔도 좋습니다.


자신의 별자리와 궁합 볼 상대의 별자리를 아는것은 굉장히 쉽습니다. 바로 생년도 아니고 태어난 월과 일만 알아도 가능한데요 살짝 헤깔릴수 있는 부분은 음력과 양력 사이에서 별자리가 겹쳐지는 경우에만 조금 정확히 날짜 파악 하셔야 합니다.



별자리는 음력보다 양력으로 따져야 하는데요 별자리 궁합 알아보기전 자신의 별자리는 다음 표에서 처럼 해당되는 별자리를 쉽게 찾아 볼수 있습니다.



궁합의 경우 남자는 가로 방향으로 여자는 세로 방향을 참고로 알파벳 어느정도 궁합이 맞는지 최상의 천생연분 A형인지 최악의 H형으로 악연인지 쉽게 확인 가능하네요 자 다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신의 성향이 리드하는 성향인지 또는 따라가는게 마음이 편한지에 따라 좋은 인연도 악연처럼 힘들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만약 야무지고 꼼꼼한 여성분이시라면 D형의 남자분을 만나 여성이 리드하면서 안정을 찾는 유형이 최고의 인연이 아닌가 여겨집니다.


 

한눈에 반해 오래갈것 같지만 성격 또한 잘 맞아야 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다들 별자리 궁합 알아 보게 되는 심리가 있지않나 여겨지네요 요즘은 쉬운 검색을 이용해 서비스로 그냥 알아볼수 있다는점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하네요


궁합이라 함은 무엇보다 서로서로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나 여겨지는데요 별자리 궁합 에서도 이런 부창부수형 커플이 있습니다. 바로 E에 해당되는 연인인데요 서로서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성향을 띄고 있어 큰 문제와 싸움은 잘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 반대의 성향을 타고 났지만 이 또한 상대방을 보완해 주는 요소가 될수 있습니다. 내가 부족한 부분은 상대가 채워주는 이런 부분들이 삶의 지혜로 잘 적용 된다면 이 또한 천생연분과도 같은 G형 커플이 있습니다. 모두 다 잘 해내기 나름이라 생각도 드네요


댓글